Friday 9 February 2018

외환 거래 내 인생


Forex 무역 Blog. Forex 무역 외환 상인의 삶에서 하루. 내 이전 게시물에서 아시다시피 Forex는 자기 발견과 자기 훈련의 여행입니다 개인적으로, 내 인생은 내가 외환 상인이 될 때 극적으로 변화했습니다. 세상은 제가 어렸을 때 부모님과 사회로부터 배웠던 청년이었습니다. 학교에 다니고 직장을 구하러 9-5 일을하고, 꿈을 꾸고 나면 일을 시작했을 때 깨달았습니다. 돈을 벌고 인생에서 앞서가는 것만 큼 쉽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외환 거래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 평생 동안 딜러 였기 때문에 결코 변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결코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이 신문에서는 특히, 외환 거래자들이 귀하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시간을 조직하십시오. Forex 거래 당일마다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매일 매일 목표로하고 싶은 일일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수익성이 높고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현실적인 목표, 이러한 목표 달성을위한 계획 수립 전문적인 상인들과 높은 수익성은 믿을 수 없을만큼 훈련되어 있으며 시장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분석하기 위해 매일 따르는 일관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신과 나는 당신이 좋은 돈을 벌고 있다면 정말로 필요로하고 자신을 개발해야합니다. Forex에서 외환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 경우에, 통화가 제 삶을 극적으로 변화 시켰습니다. 대부분의 변화가 잘 바뀌 었음을 강조하게했습니다. 나는 빡빡한 일정으로 일하지 않고, 제 자신의 시간을 만듭니다. 당신이 일하기를 좋아한다면 나는 또한 내가 일하고 싶은 위치에있다. 마이애미, 데이토나 비치, 탬파 베이, 코스타리카, 카리브 해를 포함한 20 개 이상의 다른 목적지에서 시작된 트레이딩 경력 이래로 , Siesta Key는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0 대 해변과 다른 많은 나라들에서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랑하지 않으려 고하지는 않지만, Forex 거래 분야에서 모범을 보여주기 위해 제가 할 수있는 몇 가지 단점 중 하나입니다. rienced는 때로는 하루 동안 시장에서 작동하고 때로는 일요일 밤에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추가 혜택은 단점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본질적으로 Forex 상인이되면 자신의 삶을 긍정적 인 방향으로 만들 수 있고 이러한 변화의 수용 forex 상인의 삶에서 정상적인 삶으로의 전환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감정과 합리적인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을 포함하여 전체 시간 상인은 자신의 감정과 평온 또는 계약을 협상 할 때입니다. 보통 문제의 사실은 당신의 감정이 당신의 거래를 통제하게하고, 더 많은 실수를하고 돈을 잃으면, 나는 통화 외환 거래에 관한 팁을 쓸 것입니다. 제 선택의 다른 기사에서 일상적인 일일 작업을 설명합니다. 방법, 당신은 나의 하루 거래와 조직을 구성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Jay Molina 자세한 내용은 1 2 3 4를 확인하십시오. . 대답을 남겨주세요 Antworten abbrechen.7 바이너리 옵션 .7 바이너리 옵션.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지미의 삶이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그는 다른 거래자와 7 명의 바이너리 옵션 독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시간과 노력이 거의 없거나 적은 소득 추가 소득을 창출하는 무익한 수단으로 수 년간의 시간을 낭비한 후에 더 나은 방법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는 거의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 매주 약 1500000000을 벌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자랑 할 수 있습니다 , 불과 몇 시간 그리고 나는 내 자신의 사생활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수입은 나 자신을 위해 항상 꿈꿔 왔던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내 가족을 소개하겠습니다. 제 이름은 지미입니다. 평범한, 그러나 일관된 월급을 제공하는 직업을 가진 평범한 화이트 칼라 노동자입니다. 하지만, 내 아내가 쌍둥이를 기대하고 있다는 뉴스로 나를 놀라게했을 때, 내 전체 세계는 샤트 ered 나는 그녀가 우리 아기들과 함께 집에있을 수 있기를 정말로 원했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하는 가족을 어떻게 제공해야 하는지를 알아야했습니다. 직장 동료가 나를 열어 흥분하고 수익성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세계로 안내해주었습니다. 그들에게 나의 생활 방식의 변화에 ​​관한 임박한 불안에 대해 나는 처음에는 매우 신중했다. 나는 그것이 비참하게 실패 할 여분의 현금을 벌기위한 또 다른 암울한 시도 였음을 확신했었다. 그러나 며칠간, 나는 내 결정에 대해 매우 확신하고 있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함께 갈 수 있었다 그것은 정말로 눈을 뜨게했다 나는 너무 필사적으로 갈망하는 여분의 수입을 주었을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보낼 수있는 여분의 시간을 주었고, 정원 가꾸기와 낚시를 포함한 취미 생활도 즐겼다. 이진 옵션을 대신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내가 할 수 있다면, 누구나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뒤에있는 과학에서부터 tr을 실행하는 과정까지는 매우 간단합니다. 나는 금융 시장이나 금융 용어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으며 거래 경험이 전혀 없음 이진 옵션 거래는 실제로 금융 거래 시장에서 경험이 거의없는 사람들에게 가장 유익한 유형의 거래였습니다. 그들의 자신의 가정의 안락에서 그 (것)들을 쉽게 350 얻을 수있는 간단한 해결책. 당신이 가정 또는 이동할 수있는 계정에 중대한 인터넷 연결에 온라인으로 약간 분을 온라인으로 무역 시작하는 것을 요구하는 유일한 일은 2 분법 선택권 무역 중개인 I를 가진 계정이다 출퇴근길에 직장에서 출퇴근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 거래가 제 일을 그만두고 이진 옵션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있는 레벨에 도달했습니다. 저는 풀 타임 직업으로 생각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공식화했습니다. 간단하고 높은 수익을 내 거래를 수행하십시오. 내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부술 수 있습니다 물론, 처음 거래를 시작할 때 나는이 산업에 관련된 위험의 양을 잘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게 유리하게 가지 않았을 경우를 대비해 많은 돈을 내기를 원하지 않았다. 나는 초기 최소 예금 인 250을 기본 계좌로 개설했다. 나는 또한 내가 보증 할 수있을 때까지이 금액보다 더 많이 입찰하지 않았다. 위험 요인을 통제 할 수 있었지만 처음에는 몇 가지 거래를 잃어 버렸지 만 손실은 적었고 실수가 아니었기 때문에 장래에 피할 수 있었고 전략을 개선 할 수있었습니다. 상당히 쉽고 매우 효과적인 거래 전략을 결정할 수있게되었습니다. 현재 약 90 %의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거래를 실행하면서 미래 계획을 수립 할 수있는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실질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단지 하루에 몇 시간 만료 된 자산의 움직임을 예측함으로써 거래를 수행합니다. 당신은 아마 내가 얻은 전략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정확합니다. 나는 당신과 희망을 공유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윌 이해하고 실행하기가 쉽습니다. 내 전략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바이너리 거래 시장에 대한 지식을 전제로하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거래율에 영향을 줄 수있는 뉴스를 엄격하게 따르지 않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나는 시장 동향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 춥니 다. 즉, 각 자산의 가격 차트를 철저히 검토하여 각 자산의 추세가 어느 방향으로 나타날지를 나타내는 이러한 차트의 특정 추세를 결정하는 데 집중합니다. 어떤 패턴이 스스로 반복되는 경향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거래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다면, 무역이 위 아래로 진행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만 큼 크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약간 이해하려면 특정 예제에 대해서는 아래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UP 트렌드 차트는 의심스러운 자산의 가격이 t 기간 동안 계속 증가하는 UP 추세를 분명히 보여줍니다 만기 시간이 만료되었다고 생각하면 통화 거래를 즉시 실행해야합니다. 이 차트는 다운 트렌드를 보여줍니다 대략 1400 년 이래로 자산 가격이 급속히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주목하면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긴급하게. NEUTRAL 추세 차트. 자산 가격이 꽤 오랫동안 동일하게 유지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이를 중립적 인 추세라고 부릅니다. 이 유형의 추세를 발견 할 때까지는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UP 또는 DownTrend. With 시간과 경험을 통해 가장 유익한 흔적을 생성하기 위해 이러한 경향을 아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거래를 분석하고 실행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정말 저를 위해 놀라운 일을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당신을 위해서도 똑같이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이익을 내기위한 간단한 3 단계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을 가진 계좌를 만드십시오. 저는 개인적으로 Banc de Binary에 다음과 같은 이유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아들 그들은 시장에서 오랜 역사를 쌓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상인들의 안전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는 규제를받습니다. 거래 플랫폼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고 효과적이며 매우 효율적입니다. 이동 중 거래를 수행하려면이 브로커에 매우 만족하며 거래를 시작하려면 먼저 거래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계좌에 초기 입금을하십시오. 거래를 시작하려면 자금에 초기 입금을해야합니다 귀하의 계좌 Banc de Binary로 귀하의 계좌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간단하고 안전합니다. 은행 송금, 디지털 지불 또는 신용 카드로 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카드와 비자 나는 새로운 상인이 필요한 최저 최소 입금 , 가장 자주 250입니다. 또한 경험과 자신감을 얻고 동향을 파악할 수있을 때까지 작은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더 높은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t 당신의 이익과 이득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이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가진 자금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거래는 간단합니다. 거래하고자하는 금액, 만료 시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자산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트렌드의 방향에 따라 UP Call 또는 Down Put Button을 누르십시오. 간단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배치하면 내 삶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며, 귀하도 마찬가지입니다. 추천 중개인. Reuters Financial News. 로이터 - 미국의 전자 지불 회사 인 MoneyGram International Inc는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에 따르면 후자가 10 억 회의 인수 제안을 한 후 피어 Euronet Worldwide Inc와 기밀 정보를 공유 할 예정이다. LONDON Reuters - 반 도둑을 선출 한 미국인들 도널드 바덴 바덴 (BADEN-BADEN) 로이터 - 세계 금융계 지도자들이 보호 무역주의에 저항하고 자유 무역 협정을지지하는 데 실패 할 경우 미국은 경기 침체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 경제 전문가들은 G20 과정과 호스트 독일과 같은 수출 위주의 경제 성장의 위험이 있다고 이코노미스트들은 전했다. FRANKFURT - 전직 폭스 바겐 회장 인 Ferdinand Piech가 소유하고있는 대형 Porsche SE 지분은 Porsche 및 Piech의 다른 회원들 일주일에 5 월 30 일까지 독일 일주일 만에 Bild am Sonntag가 말했습니다. 권장 로봇. 면책 조항. 면책 조항 7 이진 옵션은 liabl e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의 신뢰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으며 저자의 의견은 분석 된 브로커가 아닌 웹 사이트 제공 정보 일뿐입니다 또는 투자 고문이 아니며 향후 결과를 보장하기위한 정보는 없습니다. 마진에 대한 2 중 옵션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버리지 상품 손실이 초기 예금을 초과 할 수 있고 자본 위험에 처해 있기 때문에 결정하기 전에 바이너리 옵션 또는 기타 금융 수단을 거래하려면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 신중히 고려해야합니다. FTC 지침에 따라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 관계가 있으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우리의 콘텐츠에서 이러한 링크를 클릭하고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가입하도록 선택하는 경우.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재치에 동의합니다. h이 면책 조항과 별도의 책임 면제 페이지에 명시된 책임 제한 및 예외 귀하가 동의하지 않으면 본 웹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내 트레이딩 생명을 바꾼 블로그 게시물. 18 세의 나이, 나는 항상 내 꾸준한 수입에 의존 할 일이있었습니다. 이것은 무역에 대한 압박감이없고 올바른 시장 환경과 올바른 체제가 생길 때까지 참을성이있을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2005 년 초에 풀 타임으로 거래하기로 결정한 것은 갑자기 이것이 유일한 유일한 수입원이되었다는 것을 알고 무역에 대한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나는 16 시간 일과 6 시간짜리 비즈니스에서 20 년 동안 뛰었습니다. 하루 주간이 정상적인 경우 일상적으로 사업을 추진하지 못하면 정체 될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실패하게됩니다. 이 뿌리깊은 사고 방식으로 매일 거래가 내게 직관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이전 스타일의 tradi 저를 위해 잘 일해 왔고 하이퍼 트레이딩 모드로 전환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거래 할 수있는 설정을 찾을 필요성을 느꼈으므로 계속 이익을 추구하기위한 방법으로 방법론을 전환하고있었습니다. 당신이 추측 할 수 있듯이 많은 좌절, 많은 스트레스, 그리고 많은 상실한 거래들이있었습니다. 언젠가 저는 Chasing Success라고 불리는 Trader X의 사이트에 블로그 게시물을 보았습니다. 매주 이메일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트레이딩 그리고 나는 그들 중 대부분에서 두 가지 공통적 인 특징을 발견합니다 .1 그들은 고투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을 너무 많이 거래함으로써 매일 여러 거래를하며, 10 라운드 왕복을 많이합니다. 2 그들은 집중력이 없습니다. 나는이 성공을 쫓는다. 라인은 사람이 실제로 그것을 이해하고 제대로 실행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주위를 돌아 다니며, 그것을 알기도 전에 많은 시간이 지났고 여전히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뭔가를 골라 쓰는다면, 너는 잘 해내면 좋을거야. 일단 당신이 그것을 완성하면, 당신은 무기고에 다른 것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이전 StockTwits 시대에 있었고, 그 시점까지 나는 누군가가 그렇게 평범하게 이야기하고 그것을 상식적인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번개가 내게 치고 내 죄책감에 놀라는 것처럼 보였다. 완전히 잠잠 해지기까지는 시간이 걸렸지 만 나는 길을 따라 몇 차례 걸림돌을 겪었지만 나의 무역 생활의 변화의 시작이었다. 적은 수의 거래를하고 더 많은 접근 방식을 만들고 거래 설정의 유형을 좁혔습니다. Trader X는 더 이상 많이 게시하지 않으며 tweeting에 참여하고 싶지는 않지만 비난 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상인이 트렌드가되기 전까지 그의 사이트에서 나는 트레이딩에 관해 많은 것을 배웠을뿐만 아니라 Trader Mike, Trader Jamie 및 High Chart Patterns Group과 같은 다른 훌륭한 트레이닝 선생님들에게 나의 첫 소개였습니다. 그 자리를 찾지 못했다면 일이 일어 났을거야. hare이 Post. Absolutely 훌륭한 충고 Overtrading는 많은 소매 투자자를위한 문제입니다. 1970 년에 멘토로 돌아 왔을 때 저는 나이가 들었습니다. 처음 배운 수업이었습니다. 오버 트레이드를 그만 두십시오. 대신 연례 목표를 세우고 대형 모자 회사를 선택하고 함께 할 수있는 옵션 전략 그때 그들을 적용하기 위해 기다려야 인내심을 가지고 이것 모두는 1973 년 이후 연간 두자리 수 수익률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내 계정을 지우는 대신에 1974 년의 거대한 곰 시장조차도 두 배로 늘었습니다. 울트라 베어 펀드 또는 많은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버 트레이딩은 일반적인 문제이며, 투자자가 거래에서 패할 때 그는 동일한 주식을 되돌려보고 즉시 그 손실을 다시 얻으려고합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나쁜 날짜와 같을 것입니다. 나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 그 나쁜 데이트와 나쁜 주식처럼, Jerry Seinfeld가 말하듯이, bandaid 하나의 찢음처럼 찢어 버리고 당신은 끝났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활발한 상인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시간당 에스프레소에 그러나 그들이 연말에 얼마를 만들었 나 나는 소수의 주식을 거래하고 거래를 거의하지 않는다 나는 거의 그 주식에서 벗어난다 나는 여분의 시간을 즐기고 두 자리 수는 매년 돌아온다 나의 삶은 내 컴퓨터 모니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다 내 모든 미국 거래가 내 사이트에있는 방식 좋은 기사와 훌륭한 충고 귀하의 사이트를 사랑합니다. 그래, 머리에 못을 박았습니다. 오늘도 아직 거래가 진행 중입니다. BC 감사합니다. TraderX 님의 조언에 따라 거래가 이루어 졌습니까? 불행히도 나는 그다지 큰 게시물을 읽지 못했습니다. Stansberry의 계열사 인 Daily Crux는 귀하의 게시물 중 하나에 대한 링크를 게시했는데, 여전히 돌아가서 체크 아웃해야하지만 지금까지는 글을 즐기고 있습니다. , 그리고이 하나는 실제로 집에 맞았습니다. 나는 2005 년 비슷한 경험을하지 못했지만 비슷한 경험을했습니다. 원래 5 년이 넘었습니다. 원래 5 년 동안 아무런 소득도 얻지 못했고, 끝없는 연구로 5 년을 보냈습니다. , 검색하고, 실험하지만, 나는 생각한다. 그것 때문에 더 많은 지식이 풍부한 상인. 이 게시물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결코 그 게시물을 찾지 못했다면 어떻게 될지 궁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그 시간을 찾아야 만했습니다. 게시물, 귀하의 블로그, 왜냐하면 내가 그들을 필요로하고 내가 뭘 도와 줄 수있는 것 같아요 무역에 대한 자세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차트로 철저하게 작업하고 촛대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배웠습니다. 무역이 실패하면 중지하기 전에 아주 새로운 출구로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당신은이 주제에 관한 어떤 포스트라도 가지고 있습니다. 대답하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비디오 Al에 대한 좋은 주제입니다. 나는 그런 것을 빨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bclund, 나도 상인 x 주위에 상인과 그의 성공을 쫓는 그의 메시지가 너무 중요하다 나는 파트 타임 상인이다 주위를 돌릴에 대한 충분한 크레딧을 주었지만 현재 직장을 필요로 할 때 풀 타임으로 거래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유익한 거래에 감사드립니다. 정보 다음 주에 일자리를 잃어 새로운 경력이 필요해 차트와 트윗을 즐겨보십시오. 앤드류 밋켐 (Antrew Mitchem)은 외환 거래가 그의 삶을 어떻게 바꿔 놓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300 30 게스트 연설자로 대화하기 11 월 27 일 27 일 더 고급 트레이딩 웹 세미나 12 월 1 일에 13 일일 차트에 환상적인 거래 01 17 retracements 찾기 01 40 일본 엔 약세가 이번 주 내내 계속됩니다. 01 49 금과 은이 계속 상승합니다. 02 24 거래는 일관성에 관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모두 Andrew Mitchem, Forex Trading Coach입니다. 오늘은 11 월 23 일 금요일입니다. 또 다른 멋진 날, 다시 나 밖에 있습니다. 다음 화요일에 나는 화요일에 11 월 27 일에 이야기 할 예정입니다. 오클랜드에서 중개인을위한 초청 연사로오고 있습니다. 포레스트는 내 인생을 바 꾸었습니다. 나는 내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어떻게 Forex가 내 삶을 변화 시켰는지 9 년 전 낙농가로 일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풀 타임 외환 상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 세미나가 Auckla에서 열리고있다. nd,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참석할 수 없으므로 세미나를 웹 세미나로 만들 예정입니다. 프레젠테이션으로 몇 주 안에 열릴 예정이며 그 프리젠 테이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 고급 트레이더 인 여러분, 경험 많은 트레이더들, 12 월에 더 많은 상인의 ​​웹 세미나를 개최 할 것입니다. 저는 많은 팁과 테크닉을 제 트레이딩에 활용할 것입니다. 특히 일일 차트에서의 환상적인 거래. 이번 주에는 매일 차트에서 환상적인 거래를 보였습니다. 내 고객에게 사용하도록 제안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일일 차트에서 매우 정교하게 돌아온 많은 거래가있었습니다 . 나는 항상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보고 있지 않습니다. 조용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retracements를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매 트레이드를 예로 들면, 트레이드되기 전에 더 많은 트레이스를 찾고 나서 원하는 방향으로 되돌아갑니다. 내가 언급했듯이 지난 주, 일본 예 n 약점은 이번 주 내내 계속되었습니다. 엔 약점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다음주에도 계속 될 수 있습니다. 금과은 무역을 금합니다. 금과 은도 금주에 계속 상승했습니다 .2 주 전 나는 금과은 무역 모두 구매 그들은 지난 주에 되돌아 갔다. 그들은 지난 주에 마이너스를 보였으 나 이번 주에 돌아 서서 예상대로 전체 이익을 올렸다. 또 언급 할 것은 Don t Over Trade이다. 이번 주 미국과 일본에도 공휴일이있었습니다. 이번 주에 차트에 너무 많은 좋은 셋업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오버 트레이드를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트레이딩에 대한 상금이 없습니다. 트레이딩은 모두 일관성에 관한 것입니다. 좋은 설정을 선택하고 그들을 볼 때 가져 가라. 그러나 당신은 확실히 거래를 위해서 너무 많은 거래를 할 필요가 없다. 할 일은 당신의 브로커의 주머니를 먹여서 그것을 가져가는 것이다. 그러지 마라. w. 다음 주 이번에는 당신과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낙농가로부터 FOREX TRADER로. 나의 무역 생활을 바꿔 놓은 블로그 포스트 .18 세의 나이에 처음으로 주식을 사 때부터, 나는 항상 의지 할 일이있었습니다. 내 꾸준한 소득을 위해 이것은 내가 무역에 대한 압력을 느끼지 않고 올바른 시장 환경과 올바른 체제가 생길 때까지 기다릴 수있는 인내심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2005 년 초에 사업을 팔았을 때 풀 타임으로 갑자기 무역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것이 유일한 유일한 수입원이라는 것을 알면서 교역에 대한 압박을 느꼈습니다. 저는 16 시간의 하루와 6 일간의 주간의 비즈니스에서 20 년 동안 뛰었습니다. 비즈니스는 매일 정체 될뿐 아니라 궁극적으로 실패 할 것입니다. 이 뿌리깊은 사고 방식으로 인해 매일 거래가 내게 직관적이지 않은 것으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나는 저에게 잘 맞았던 이전 스타일의 거래를 포기하고 하이퍼 트레이딩 모드로 전환 I 끊임없이 거래 할 수있는 설정을 찾아야 할 필요성을 느꼈으므로 나는 이익을 추구하기위한 노력으로 방법론을 계속 전환하고있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이것은 많은 좌절, 많은 스트레스 및 많은 거래 상실로 이어졌습니다. 어느 날 나는 Chasing Success라는 Trader X 사이트에 블로그 게시물을 보았습니다. 매주 이메일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거래를 성공적으로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 대부분이 두 가지 공통적 인 특징을 발견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고난을 많이 겪고 매일 매일 여러 번 거래하며 10 회는 왕복하는 횟수가 많습니다. 2 집중력이 부족합니다. 나는이 쫓기 성공이라고 부릅니다. 결론은 사람이 어떤 방법 으로든 실제로 이해하고 그것을 제대로 실행하십시오 그들은 주위에 튀고,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많은 시간이 지났고 그들은 아직도 고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뭔가를 선택하고 그것에 충실하면, 당신은 그것에 능숙 해집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완벽하게하면, 당신은 무기고에 다른 것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StockTwits 이전의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시점까지 나는 누군가가 그렇게 평범하게 그리고 거래에 대한 상식적인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번개가 내게 치고 내 죄를 짓는 방법에서 내 충격을받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완전히 침몰하는 데 시간이 걸렸지 만 그 과정에서 여러 번 걸림돌이 있었지만 내 무역 생활의 변화의 시작이었습니다. 나는 무역을 적게하고 접근 방식을 더 넓히고 거래 설정 유형을 좁혔습니다. 트레이스 X는 더 이상 게시하지 않았고 트위터에 참여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를 비난 할 수는 있겠지만 트렌드가되기 전에 그는 미니멀리스트 상인이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사이트에서 나는 1 톤 트레이딩에 관한 것이었지만 Trader Mike, Trader Jamie 및 High Chart Patterns Group과 같은 다른 훌륭한 트레이닝 선생님들에게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나는 그 포스트를 결코 찾지 못했을 때 어떤 일이 일어 났을까요? 이 편지를 씁니다. Overtrading은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입니다. 소매 투자자 1970 년에 멘토링을 받았을 때 나는 나이가 들었습니다. 그것은 처음 배우던 수업이었습니다. 오버 트레이드를 그만 두십시오. 대신 연간 목표를 세우고 대형 모자 회사를 선택하고 함께 일하는 옵션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그런 다음 인내심을 가지고 그들을 적용하십시오 전체 1973 년 이래로 연간 두자리 수 수익률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1974 년의 위대한 곰 시장조차도 내 계정을 닦는 대신에 두 배로 늘 렸습니다. 그럴 때가되자 울트라 베어 펀드 나 많은 옵션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Overtrading은 일반적인 문제이며 투자자가 무역에서 잃어버린 그는 같은 주식으로 돌아가서 즉시 그 손실을 되 찾으려고합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나쁜 데요. 당신은 그 일이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쩌면 우리가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 그 나쁜 것입니다. Jerry Seinfeld가 말하듯이, bandaid 하나의 찢음처럼 찢어 버리고 일을 끝냈습니다. 그러나 나는 시간당 에스프레소에있는 것처럼 활동적인 트레이더를 보았습니다. 하지만 연말에 얼마나 많이 만들었습니까? 핸드 푸드 거래 나는 주식을 많이 가지고 거래를 거의하지 않는다 나는 주식을 거의 가지 않는다. 나는 여가 시간을 즐기고 두 자리 수는 매년 돌아 간다. 내 인생은 내 컴퓨터 모니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다. 내 모든 미국 내 거래는 내 사이트에있다. 훌륭한 기사와 훌륭한 조언 너의 사이트를 사랑해. 그래, 네가 머리에 못을 박은거야. 오늘도 나는 여전히 거래가 진행 중이다. BC. 고맙습니다. BC TraderX 님의 조언은 tradethemhem에 관한 것입니까? 아닙니다, 불행히도 저는하지 않았습니다. 훌륭한 글들, 그 (것)들 Stansberry 가입 매일 Crux는 나가 아직도 돌아가고 체크 아웃해야하는 당신의 포스트 중 하나에 연결을 배치했다, 그러나 나는 지금까지 쓰기를 즐기고 있고, 이것은 진짜로 집으로 쳤다 나는 2005 년에 아주 유사한 것을했다 어느 곳에서나 경험 수준에 가깝지 않았다. 내가 원래 가장 잘 아는 곳으로 5 년이 걸렸다. 소득이없고, 끝없는 연구와, 검색하고, 실험하는 데 5 년의 비용이 들었지만, 나는 훨씬 더 지식이 풍부한 상인이라고 생각한다. 그것 때문에. 이 게시물에 대 한 감사합니다 나 ca n 그 게시물을 찾지 못했다면 무슨 일이 일어 났을 지 궁금합니다. 그 시간을 찾아야했기 때문에 그것을 찾고 있었을뿐만 아니라 게시물, 블로그를 찾았습니다. 나를 도울 수있는 무엇을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역 거래 해제에 관한 자세한 비디오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차트와 촛대 사용에 대한 철저한 작업에 대해 배웠습니다. 무역이 실패한 경우 정지 전에 꽤 새로운 출구로 관심이있는 특별한 주제가 있습니다. 마. 당신은이 주제에 대한 어떤 게시물이라도 대답하면 대단히 감사 할 것입니다. 비디오 Al에 대한 좋은 주제입니다. 곧 그렇게 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bclund, 나도 상인 x를 돌려주었습니다. 상인으로서 성공을 추적하는 그의 메시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파트 타임 상인이지만, 현재 직업이 안정적이지 않기 때문에 풀 타임으로 거래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유익한 거래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에 직장을 잃습니다. , 그래서 나는 새로운 직업이 필요해. 차트를 즐겨라. 짹짹.

No comments:

Post a Comment